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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민이 행복한 동북아 해양수도 부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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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기본방향

    고객만족 경영목표

    "고객으로부터 믿음과 신뢰받는 부산연구원"

    추진전략

    • 고객서비스 헌장 제정

      고객 유형 명확화

      고객별서비스 이행기준 세분화

      서비스 이행 표준 절차

      CS 경영전략 명문화
    • 고객서비스 전담관리체계 구축

      CS교육 및 컨설팅 시행

     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

      CS 경영 추진 인프라 구축
    • 고객참여 기회 확대

      고객요구수집함(VOC)관리운영

      신속한 피드백

      고객과의 소통

    인프라 구축





   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조직문화 형성
    지속적 성과관리를 통한 서비스 질 제고
    고객 접근성 향상을 위한 인프라 구축




   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경영자와 직원들의 내재화된 실행의지

    궁금하신점이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담당부서 : 홍보출판팀 이강순 (051-860-8850)

    이메일 : kslee@bdi.re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