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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세기 동북아 해양수도 부산 세계를 향해 열린도시로 세롭게 도약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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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기본방향

    고객만족 경영목표

    "고객으로부터 믿음과 신뢰받는 부산발전연구원"

    고객만족 경영목표

    • CS 경영전략 명문화

      고객서비스 헌장 제정

      고객 유형 명화화

      고객별서비스 이행기준 세분화

      서비스 이행 표준 절하

     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조직문화 형성
    • CS 경영 추진 인프라 구축

      고객서비스 전담관리체계 구축

      CS교육 및 컨설팅 시행

     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

      지속적 성과관리를 통한 서비스 질 제고
    • 고객과의 소통

      고객서비스 전담관리체계 구축

      CS교육 및 컨설팅 시행

     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

      지속적 성과관리를 통한 서비스 질 제고
   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
    경영자와 직원들의
    내재화된 실행의지

    궁금하신점이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담당부서 : 연구기획조정실 박상기 (051-860-8855)

    이메일 : skpark@bdi.re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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